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今日推荐《天空的另一半》:令人心痛的一本书 /HALF the SKY
    读书推荐 2023. 1. 19. 21:21
    반응형

    《天空的另一半》 : USA 尼可拉斯/雪莉·邓恩 / HALF the SKY  /微信读书

     

    推荐指数:8分


    原来天空的另一半是人间地狱;原来天空的另一半居住着不计其数的魔鬼。读这本书有被震撼到,有被冲击到。它让我们了解到很多落后国家的女性生存在多么恶劣的环境下。在看到一个个真实事件时,那种感受就像又把刀插入胸口的压抑。

     

    我无法想象这些国家的女性是过着怎样水深火热的生活;我也痛恨那些贪婪腐败的政府官员在面对这样可怕事情时冷漠的态度;我也很敬佩故事中的女性勇于面对生活、积极改变自己的态度。

     

    如果你认为教育的成本太高,请试试无知的代价。读完这本书才了解到原来“在过去50年,在世界范围内,遭受到杀害的女性,比整个世纪死于战争的男性还要多,仅仅是因为她们的性别。”


    这本书打开一个不被世人看到的世界,希望阴霾终能散去,世界任何角落的女性能重见温暖的阳光。

     

     

    위챗 책방 책추천 : 天空的另一半 : HALF the SKY


    추천 지수: 8점

    알고 보니 하늘의 반쪽은 지상지옥이고, 하늘의 반쪽은 무수한 마귀들이 살고 있는 곳이었다. 나는 이 책을 읽고 충격과 충격을 받았다. 그것은 우리로 하여금 많은 후진국 여성들이 살고 있는 가혹한 환경을 이해할 수 있게 해줍니다. 실제 사건을 하나하나 보면 또 다시 가슴에 칼을 찔러넣는 것 같은 우울함이 느껴진다.

    나는 이 나라 여성들의 삶이 얼마나 비참한지 상상할 수 없으며, 그러한 끔찍한 일들 앞에서 탐욕스럽고 부패한 정부 관리들의 무관심도 싫고, 삶을 용감하게 대하고 긍정적으로 만드는 이야기 속 여성들을 존경합니다. 자신의 태도를 바꿉니다.

    교육비가 너무 비싸다고 생각하신다면 무지의 비용을 도전해보세요. 이 책을 읽은 후 나는 "지난 50년 동안 단지 성별 때문에 지난 세기 동안 전쟁에서 죽은 남자보다 더 많은 여자가 세상에서 죽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 책은 세상이 보이지 않는 세상을 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나는 결국 안개가 사라지고 세상 곳곳의 여성들이 따뜻한 햇살을 다시 볼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读书推荐' 카테고리의 다른 글

    今日推荐《北欧,凛冽的世界尽头》  (0) 2023.01.17

    댓글

Designed by Tistory.